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BEST

주문서에서 결제가 안돼요.어떻게 해야 하나요?

11월 25일 이후, 일부 G마켓 모바일 안드로이드(웹/앱)에서 주문 및 결제 이상, 인증오류등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G마켓 모바일은 안드로이드가 제공하는 기본 시스템 웹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오류는 과거 특정 버전의 안드로이드 시스템 웹뷰가 최근 발급된 보안인증서를 정상적으로 인지하지 못해
발생되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시는 경우 아래 방법으로, 안드로이드 웹뷰와 크롬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면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웹뷰 및 크롭앱 업데이트 방법

   ① 스마트폰 메인화면에서 『Play스토어』를 터치합니다.
   

   ② Play스토어에서 상단 검색창 좌측에 『≡』터치하여 『내 앱/게임』을 터치합니다.
  

   ③ 『내 앱/게임』에서 Android 시스템 WebView 및 Chrome 브라우저-Google을 모두 업데이트하시면 됩니다.
   

연관 FAQ 보기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문의하기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