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BEST

환불은 언제 되나요?

√  결제수단에 따라 소요기간 상이

※ 결제수단별 환불 소요기간
1. 무통장 입금 스마일캐시 환불 시 : 취소완료 즉시
2. 무통장 입금 내계좌로 환불 시 : 취소완료일 영업일 +2일
3. 신용카드 : 영업일 3~5일
4. 체크카드 : 영업일 3~5일, 승인취소 후 해당계좌로 입금
 - 결제 당일 취소시는 즉시 환불 될 수 있음

5. 휴대폰소액결제 (스마일캐시로 환불되는 경우에는 즉시)
 - 결제월과 취소월 동일 : 영업일 3~5일 후 승인취소 (요금 미청구)
 - 결제월과 취소월 상이 : 영업일 3~5일 후 스마일캐시 환불 (요금 청구)

※ 배송준비중, 배송중, 배송완료 시 판매자의 취소/반품승인 후 환불
※ G마켓/판매자 지정택배, 편의점 택배로 반품 시 빠른환불 서비스 적용

연관 FAQ 보기

  • 현금 결제 건 환불내역은 어떻게 확인 하나요?

    √  MyG >  스마일캐시 관리에서 확인

    1. 스마일캐시 환불 : MyG > 상단 스마일캐시 클릭하여 내역 확인
    2. 내 계좌로 환불 : MyG > 주문내역에서 환불내역 확인


     

  • 상품을 반품했는데 신용카드 승인취소가 안되어 있어요.

    √  반품승인 후 3~5일(영업일) 이후 취소내역 확인 가능
         
    ※ 신용카드 주문 건 취소방법
    1. 카드대금 출금 전 취소 : 카드대금 미청구
    2. 카드대금 출금 후 취소 : 카드대금 청구, 익월 카드사에서 환불

    ※ 반품배송비 미결제 시 환불 지연 (MyG > 주문내역에서 현황 확인)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문의하기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