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BEST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MyG >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
주문내역에서 주문날짜 아래의 배송상태를 클릭하여 물품 위치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2~5일 내에 상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단, 가전제품 7~10일 / 가구 등의 부피가 큰 제품 및 해외직구상품은 7~15일)
연관 FAQ 보기
-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배송요청』으로 나옵니다.
√ 주문서가 발급되었으나,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을 확인하지 않은 상태
판매자가 주문건을 확인할 경우 배송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변경됩니다.
상품의 배송상태가 '배송요청' 혹은 '배송준비중' 상태로 계속 지속된다면
판매처로 문의해주세요. -
배송 진행 상태가 궁금합니다.
√ MyG >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
-
배송지연 안내
제목 없음 √ 아래와 같은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음
1. 입금미확인 : 배송상태가 결제완료인지 확인 필요
2. 판매자 주문미확인 및 발송지연 : 판매자에게 발송일정 문의
3. 택배사 배송 지연 : 전체주문내역에서 택배사 확인 후 배송일정 문의
4. 수령인 부재 및 정보 오기재 : 상품 반품여부 확인 및 재배송 요청
5. 상품 옵션 미기재 : 주문단계에서 상품 옵션 정확하게 기재
6. 해외직배송 : 평균 7~14일(영업일) 소요, 상세페이지 배송일정 확인
7. 가전/가구 : 평균 7~15일(영업일) 소요, 상세페이지 배송일정 확인※ 배송지연 시 고객센터(1566-5701) 또는 판매자에게 문의
-
상품을 구매했는데 판매자가 상품을 보내지 않아요.
√ 배송상태 우선 확인
주문건에 대한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 또는 결제완료는 되었으나,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하지 않은 상태 일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지속적으로 발송하지 않을 시 판매자에게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문의하기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