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BEST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MyG >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

주문내역에서 주문날짜 아래의 배송상태를 클릭하여 물품 위치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2~5일 내에 상품 수령이 가능합니다.
(단, 가전제품 7~10일 / 가구 등의 부피가 큰 제품 및 해외직구상품은 7~15일)

 

연관 FAQ 보기

  • 주문한 상품의 배송상태가 계속 『배송요청』으로 나옵니다.

    √ 주문서가 발급되었으나, 판매자가 고객님의 주문건을 확인하지 않은 상태

    판매자가 주문건을 확인할 경우 배송상태가 '배송준비중으로 변경됩니다.
    상품의 배송상태가 '배송요청' 혹은 '배송준비중' 상태로 계속 지속된다면 
    판매처로 문의해주세요.

  • 배송 진행 상태가 궁금합니다.

    √  MyG >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 
       

  • 배송지연 안내

    제목 없음

    √ 아래와 같은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음

    1. 입금미확인 : 배송상태가 결제완료인지 확인 필요
    2. 판매자 주문미확인 및 발송지연 : 판매자에게 발송일정 문의
    3. 택배사 배송 지연 : 전체주문내역에서 택배사 확인 후 배송일정 문의
    4. 수령인 부재 및 정보 오기재 : 상품 반품여부 확인 및 재배송 요청
    5. 상품 옵션 미기재 : 주문단계에서 상품 옵션 정확하게 기재
    6. 해외직배송 : 평균 7~14일(영업일) 소요, 상세페이지 배송일정 확인
    7. 가전/가구 : 평균 7~15일(영업일) 소요, 상세페이지 배송일정 확인

    ※ 배송지연 시 고객센터(1566-5701) 또는 판매자에게 문의

  • 상품을 구매했는데 판매자가 상품을 보내지 않아요.

    √  배송상태 우선 확인

    주문건에 대한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 또는 결제완료는 되었으나,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하지 않은 상태 일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지속적으로 발송하지 않을 시 판매자에게 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문의하기 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