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BEST

[국내항공권] 스마일페이 간편결제 관련 안내

1. 탑승자와 관계없이 [아이디주] 명의 카드로만 결제 진행 가능한가요?
    스마일페이의 경우 아이디주 동일 명의로 등록 가능하므로
    아이디주 명의 카드로만 결제 가능합니다.

2. 항공권 결제 후 바로 취소 시 스마일페이도 바로 취소 가능한가요?
     항공권 결제 취소 처리 완료 시 스마일페이 결제도 바로 취소됩니다. 

3. 스마일페이 결제 시 스마일캐시만으로도 결제 가능한가요?
     스마일캐시로 전체 결제 가능합니다.

4. 스마일페이로 항공권 결제 시 전용 스마일캐시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최종 총 결제금액 기준으로 (최초 결제일 기준) D+30일에 자동 지급 됩니다.
    ex) 총 결제금액 (스마일캐시+스마일페이 결제금액) 의 0.3% (최대 5천원) /
          스마일카드 결제 시 추가 2% 적립 (5만원이상 결제 시)
* 본 스마일캐시 적립 행사는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5. 스마일페이+스마일캐시 복합 결제도 가능한가요?
    네, 복합 결제 가능합니다.
    
단, 스마일캐시 사용 시 스마일페이 즉시할인 적용이 불가합니다. 

6. 스마일페이+스마일캐시 복합 결제 후 환불 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항공사 및 여행사 취소 수수료 제외하고,
    스마일페이 및 스마일캐시 사용 금액 모두 각각 환불 처리 됩니다.

7. 스마일페이+스마일캐시 복합 결제 시 취소수수료 차감은 어디서 되나요?
    
취소수수료는 카드 금액에서 선 차감 후
    나머지 금액은 스마일캐시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연관 FAQ 보기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았다면?

문의하기 등록